본문 바로가기

주 인 민트의 일상♥/여행

꼭 먹어야할 제주도 고기국수,가시아방국수 방문!

728x90
반응형

 

"제주도 고기국수,가시아방국수 방문"

 

 

안녕하세요

민트입니다. 오늘은 제주도에 유명한 고기국수를 판매하는

가시아방에 대해 적어보려고 해요~

(약 1년 전쯤 제주도 3박4일 여행 마지막날 방문!)

 

 

제주도 고기국수, 가시아방은 서귀포시 성산읍에 위치해있어요

저는 아쿠아플라넷 방문했다가 식사하러 갔습니다.

이때는 코로나19 터지기 전이라 마음껏 구경도 하고 맛있는 

음식도 먹으러 다녔네요 ㅠ_ㅠ!

 

 

가시아방 매장 들어가서 테이블 잡고 앉아

서 메뉴 구경 먼저 했어요~

고기국수,비빔국수,멸치국수, 돔베고기,만두 세트등으로

구성되어있는 제주도맛집!!

 

커플세트로 먹을까 고민하다가 오빠가 물회가 먹고 싶다고 해서

다음을 위해 단품 제주도 고기국수,비빔국수 두 개만 시켰어요 

주문과 결제는 카운터에서 선결제입니다.

 

 

주문 후 수다 떨고 있으니 비주얼이 정말 훌륭한

제주도 가시아방국수가 나왔어요~

 

 

2년 전쯤 자매국수에 방문한 기억이 있는데

자매보다  가시아방 고기가 조금 더

윤이 나고 두꺼웠던 것 같아요~

 

 

TV방송 수요미식회에도 나온 곳이니 

믿고 먹어보도록 합니다.

 

 

제가 주문한 비빔국수에요~

새콤달콤한 양념장 맵지도 싱겁지도 짜지도 않고

정말 취향저격이었어요~

 

 

 

어떻게 이런맛이??....할 정도로 저는 너무 맛있게 먹은 것 같아요

특히나 가시아방 돔베고기는 누린 잡내가

하나도 안나서 더 좋았던 것 같아요

비빔+돔베고기의 조합은 비빔면+삼겹살

조합보다 훌륭했어요~

 

 

부드러운 육수로 맛을 낸 제주도맛집 가시아방국수

타 매장에서 고기국수를 먹었을때는 솔직히 유명하다고 해도

국물에서 돼지 누린내가 살짝 났었는데 가시아방은 물에 빠진 돔베에도

냄새가 전혀 안 났어요~!!

괜히 소문난 곳이 아니라는 생각이 듭니다. 신기해요~

 

저는 사람 없을 때 가서 후따닥 먹고 나왔는데

다시 방문할 때는 줄이 꾀나 길어질 것 같네요

자매국수,가시아방국수 다음번에는

제주도 올레국수를 도전해보아야겠어요^^

 

제주도가면 꼭 먹어야할 고기국수!! 제주도까지가서

국수를? 하시는 분이 없길 바랍니다^^

 

 

전화: 064-783-0987

영업: 매일 10:00-21:00

매월 첫번째,세번째 수요일 휴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