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 인 민트의 일상♥/여행

갈비짬뽕이 맛있는 제주도 짬뽕에취한날!!

728x90
반응형
"제주도맛집 갈비짬뽕, 짬뽕에취한날"

 

안녕하세요

민트입니다. 오늘은 제주도 여행시 

방문했던 짬뽕에취한날에 대해 적어볼게요~

 

제주공항에서 자동차 8-10분 거리로

항상 서울로 돌아가기전에 들러서 먹었던 것같아요.

 

 

제주도 갈때마다 고기국수처럼 꼭 먹는 짬뽕에취한날 갈비짬뽕!!

주차는 불가해요....항상 근처 어딘가에 대고 먹었던것같아요

대기도 있었지만 턴이 빠르니 대기시간은 걱정하지 

않아도 될것같아요!!! 다들 바쁜 일정때문인지

후따닥 식사만 하고 나오셔요~!!

 

 

제주도맛집 짬뽕전문점

갈비짬뽕 짬뽕 짜증 탕수육 깜풍육 계절메뉴까지 

판매중인 짬뽕에취한날!

독특하게 밥 종류가 없어요~

 

갈비짬뽕,탕수육 주문!

갈때마다 두가지를 주문하는데 지금와서 생각해보면

탕수육은 평범했어요~

 

 

달달한 소스에 쫀득한 탕수육

맛있지만 어디서나 먹을 수 있는 평범함이에요!!

어린아이들이 정말 좋아할 메뉴!

 

 

짬뽕 위에 갈비가 그득그득 !!

해산물과 야채도 듬뿍 들어가있는

짬뽕에취한날만의 특별함을 담은 갈비짬뽕

 

 

짬뽕에 갈비가 ? 느끼하지 않은가 

갈비에 냄새가 안나나 생각할수있지만

걱정하지말고 일단 드셔보라고 말씀드리고싶네요 ㅋㅋㅋ

 

 

서울에서도 갈비짬뽕 판매하는곳을 많이 가봤는데

말그대로 느끼하고 잡내나고 ㅠㅠ! 제주도맛집 갈비짬뽕만한

곳을 찾을 수 가 없어요! 있으면 저좀 알려주세요!

한달에 2-3번은 꼭 방문 할 수 있어요!

 

 

갈비 한점 하고 면을 들어보니 갈비짬뽕 면은 녹색면이에요!

요 녹색면은 무엇으로 만들어졌나 항상 궁금했지만

매장이 바빠서 물어보는걸 패스했어요ㅜ+ㅜ

 

 

쫄깃한 면빨, 얼큰한 국물, 불향나는 갈비까지 

정말 이렇게 훌륭한 조합이 또 있을까요 ??!!

왜 줄서서 먹는 제주도맛집 인지 알것같아요~~

 

제가 제주도까지 가서 갈때마다 짬뽕을 먹을지 몰랐지만

여기 진짜 안가면 뱅기탈때 생각납니다^^ㅋㅋㅋ

 

제주도 갈때 분명 또 방문하겠죠 ????

다음엔 탕수육대신 깐풍육을 도전해볼까해요!!

 

 

주소: 제주 제주시 귀랑2길 4

전화: 070-8227-2335

영업: 10:30-16:30 재료 소진 시 조기마감

일요일 휴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