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 인 민트의 일상♥/여행

제주도 비주얼 맛집,장인의집 방문 후기

728x90
반응형

"제주도 비주얼 맛집 장인의집"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주도 여행시 다녀왔던

장인의집에 대해 간단하게 적어볼까합니다.

 

저는 하트시그널3를 무진장 재미나게 봤었는데요

제주도편 임한결&서민재씨가 다녀오면서

살짝 핫 했해진 음식점!! 바로 바로 장인의집이에요~

영상에서 보니 음식의 비주얼이 보통이 아니더라고요~

비주얼 맛집으로 소문난 제주도 애월 장인의집

 

영업시간은 오후 10시, 마지막 주문시간이 9시니 꼭 확인하고 가세요~

식사하고 있으니 아홉시 넘어서 오셔서 못드시고 

돌아가는 모습을 보니 괜히 안타깝더라고요~

장인이 직접 만든 가마솥 4색만두, 가마솥에서 끓여낸

사골육수, 직접 뽑아낸 생면까지 제공하는 제주도 맛집 

만두전골 코스요리점 해물전골 2인 주문완료!! 갈비가 들어간 메뉴를

주문하고 싶었는데 ... 저도 좀 늦게 간 편이라 재료 소진으로

해물전골로 가능했어요~

아쉽습니다ㅠ_ㅠ

다양한 해산물과 차돌까지 들어간 하트시그널3

제주도편

제주도 비주얼 맛집 장인의집 

전복 딱새우 문어 각종야채까지 

재가 좋아하는건 다 들어간 것같아용 ㅋㅋㅋ

눈으로 봐도 푸짐함이 느껴지는 전골이에요

매장 벽 쪽에 보면 제주도 가마솥만두전골

맛있게 먹는 방법에 대해 나와있어요^^

 

딱새우는 오래 끓일수록 국물 맛이 좋아지다고해서 

거의 마지막에 먹은 것 같아요~~

보글 보글 잘 끓여줍니다.

 

만두는 직접 빚은 제주 전통 4색 만두로

흰색부터 고기만두, 전복만두, 문어만두,김치만두에요~

전체적으로 만두 맛은 평범했던 것 같아요

물에 빠진 만두를 좋아하는 편은 아니라 평범하게 먹은듯하고

개인적으로 매운걸 못 먹는편이라 그런가

문어랑 김치는 맵다고 느껴졌어요ㅠ+ㅠ

물론 만두를 좋아하는 오빠는 맛있게 먹었어요 ㅋㅋㅋ

 

진한 사골 육수 국물!! 요즘 같이 추운 날씨에는 정말

제대로 힐링 될 것같은 육수에요

저는 날씨가 더울때 갔지만 세번이나 국물

리필을 해버렸어요 ^^ (진국 이에요~)

 

 

숙소에서 30분이나 달려서 방문한 제주도 장인의집

시간이 아깝지 않게 나름 잘 먹고 나온 것같아요

뜨끈뜨근 건강하고 맛도 훌륭했던 제주도 맛집

 

금액이 저렴한 편은 아니라 다음에 다시 간다고하면

살짝 고민해보겠지만

누가 사준다고하면 냉큼 달려 갈 것 같네요 ^^

 

 

전화: 0507-1313-1610

영업: 매일10:00-22:00

마지막 주문 21:0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