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 인 민트의 일상♥/여행

강아지동반 제주도 볼거리 제주불빛정원 후기!!

728x90
반응형

 

"제주도 볼거리 제주불빛정원"

 

 

안녕하세요

민트입니다. 오늘은 강아지동반 2박3일 제주도 

여행시 방문했던 제주도 볼거리 제주불빛정원에 대해 

적어보려고해요^^

 

낮보다 밤이 예쁜 공간

성인 12,000원 네이버 예약시 조금더 

할인된 금액에 이용할 수 있느것 같아요

 

성인5명 예약 후 달려가봅니다.

 

주차 후 3665일 축제가 있는 불빛 테마파크 

안으로 들어가 보았어요~

별빛과 자연 별이 빛나는 밤

입구 에 들어가자마자 제주불빛정원 글씨가 반겨줍니다.

잠시 직원분이 와서 간단하게 사진 예쁘게 찍는 방법과

안쪽 포토존에서 무료 사진출력인화권을 주세요~

제주도 강아지동반 볼거리 저녁시간이라 

날씨가 점점 추워지고 있었지만 꼼꼼하게 하나씩 보고

직원분이 알려준 꿀팁으로 예쁜 사진 촬영도 했어요 ~

LED조명과 아름다운 조형물의 조화!!

개인적으로 제주장미축제 공간이 정말 마음에

들었던 것 같아요~

반정도 돌고 애월인생사진관 방문해봅니다.

다양한 컨셉으로 준비된 사진관

예쁘게 찍고 사진 선택해서 출력 요청도 했어요~

우정사진 커플사진 가족사진까지 

완벽하게 아름다운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제주도 볼거리, 제주도 관광지 불빛정원

 

사진찍고 나와서 돌아 가는길도 구경했어요~

온통 반짝 반짝!!

짧다면 짧지만 이런 아름다움을 한 번에 보고 즐기고

눈에 담고 사진으로도 담을 수 있다니

너무 신기하고 좋았어요~

특히나 사랑하는 반려견과 함께 하는 첫

여행이기에 더욱더 설레었던 것같아요~

마지막은 곧 다가올 크리스마스를 위한

트리와 눈사람으로 장식했네요

 

가족 연인과 방문해서 예쁜 추억을 남길 수 있는

제주도 볼거리 불빛정원 즐거운 시간 보내고 나왔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