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 인 민트의 일상♥/여행

부산역 원조 본전돼지국밥 솔직후기!!!

728x90
반응형

"부산역 원조 본전돼지국밥"

 
 
안녕하세요~
민트입니다. 오늘은 부산여행시 다녀온
줄서서 먹는 원조본전돼지국밥 리뷰를 해보려고합니다.
 
본전돼지국밥은 부산역인근에 위치해 있어서 부산에
막 도착했을때나 돌아가는길에 아주 많이 들르는
곳이에요. 부산 살고 있는 친구에게 돼지국밥 맛집을
추천해달라고 했더니 가장먼저 이야기해준
부산역 돼지국밥집!! 
 
저는 일요일 부산역에 11시30분쯤 도착해서 12시
가까이 되어서 국밥집앞에 도착했어요. 부산역에서
도보로 5분정도로 아주 가까운 장소였습니다.

점심시간도 겹쳤고 저처럼 막 도착해서 국밥집으로
달려간 사람들땝문에 매장앞은 정말 북적이더라고요!!!!

대략적인 웨이팅 시간은 40-50분이었어요.
 
기다림이 싫다고한 남편때문에 급하게 다음 맛집에
연락을 했는데 거기도 40분은 기다려야한다는
이야기를 듣고 어차피 점심시간이니 느긋하게
기다리자고 했습니다.

줄은 상당히 길었지만....
대부분 여행객이었기때문에 회전속도는 굉장히
빨랐던 것 같아요.
 
약 사십분을 대기해서 드디어 부산돼지국밥
본전돼지국밥으로 들어갔습니다.

자리 잡고 바로 차림표 확인!!
돼지국밥,수육백반,맥주 주문완료.
 
빠르게 식사하고파서 미리 인터넷을 찾아봤지용 ㅋㅋ

기본으로 제공되는 찬
부추는 돼지국밥에 넣어서 먹는다고하는데 
저는 그냥 먹는게 좋더라고요!?ㅋㅋㅋㅋ

고기듬뿍 뽀얀 돼지국밥

파가 송송송 들어가 있어요~

한입 먹고 솔직 후기는 우아!!!
뭐야?왜이리 맛있어 였습니다.
 
돼지 누린내 1도 안나고 맑고 깔끔한 국물을 자랑하는
본전돼지국밥 이건 진짜 먹어야해요….

수육백반에 포함된 수육!!
수육백반은 돼지국밥과는 다르게 국안에 고기가
안들어가고 두툼하게 수육을 소량 제공해줘요~

 

부산여행의 첫시작 부산역돼지국밥
오빠도 저도 너무 만족스러웠지요 

사람들이 다 부추 넣어 먹으니 오빠도 바로 부추 투척!!

저는 맑은 국물 러버라서....부추를 올려서 먹었습니다.

우리부부 부산여행 돼지국밥 완뚝^^
 
기다림이 아깝지 않았던 부산역 본전돼지국밥
40분이라고 했지만 턴이 굉장히 빨랐고 국밥은
늦지 않게 제공되서 만족스러운 식사를 할 수 있었어요.
 
웨이팅이 싫으신 분들은 개인적으로 보니
한 세시쯤??부산역 일정이 없을때 방문하면 조금더
빠르게 식사를 하실 수 있을 거라는 생각이 듭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