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 인 민트의 일상♥/여행

부산여행,해운대시장 먹거리 종류(+떡볶이,아이스크림 등)

728x90
반응형

"부산 해운대시장 먹거리"

 
 

안녕하세요~
여행은 언제나 먹방투어!! 며칠전 남편이랑
부산여행 다녀왔어요. 휴가를 못가서 아쉬운 마음에
짧게 1박2일로 KTX타고 다녀왔습니다.

숙박을 해운대역 인근으로 잡아서 점심시간이랑
저녁시간에 해운대시장을 돌아봤어요.

해운대시장 먹거리 먹방투어
어떤 음식점에 있는지 살펴보았습니다.

날씨가 굉장히 더웠지만 전체적으로 한바퀴 돌아봤어요
일요일이라 문을 닫은 매장들도 좀 있더라고요~

비주얼에 그냥 지나갈 수 없었던  첫번째 먹방은
바로 밀키트로도 유명한 해운대시장 상국이네떡볶이에요
빨간 떡볶이 절대 먹어줘야죠.


이미 국밥 한그릇 뚝딱 먹어서 떡볶이 튀김으로 간단하게
주문했어요.오뎅국물도 플리즈요^^

진한 소스 비주얼답게 떡볶이는 매콤했어요.
맵찔이 입안에 불 나요!! 그래도 맛납니다.
튀김은 너무 오래 튀겼는지 조금 많이 딱딱해서 아쉽…

상국이네 먹고 매운 입안을 달래줄 벌꿀 아이스크림 구입
저렴하진 않았지만 달콤함 200% 라 한두번은 더
구매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점심시간대엔 요렇게 둘러보고 부산요트투어가
끝난 후 다시 해운대시장으로 갔어요.저는 숙소가
오분이면 가는 거리라 부담이 없었네요^^

저녁시간엔 확실히 시장에 나와 있는 관광객들이
많았어요. 저녁은 또 다른 느낌 한가득인 시장

점심에 먹은 상국이네도 줄 섰구용ㅋㅋㅋ

돌면서 꿀막걸리 시음도 했지요!!

오늘 저녁 숙소에서 즐길 메뉴는
해운대시장 뽀뽀통닭 켄터키 소 주문

착한가격 활어회 1인분도 포장했어요~

십분정도 음식 나오는 시간이 있어서 시장 한바퀴
더 돌았어요.저녁이 되니 꼼장어집도 많이 오픈했으며
생선구이를 판매하는 음식점도 보이더라고요~
하나하나 다 먹고싶었습니다.ㅠ.ㅠ

꿀 막걸리에 이어 꿀맥주도 시음

맛은 물론이고 사장님이 너무 친절하셔서 바로
꿀맥주 하나 구매완료.

뽀뽀통닭에 회까지 포장했지만 살짝 아쉬운 마음에
건너편에 보이는 원피스피자 가서 페퍼로니 한조각 구매

푸짐하게 차려본 부산여행,해운대시장 먹거리들
메뉴는 전체적으로 대만족까지는 아니었지만
나름 만족스러웠어요.통닭은 양도 많고
무를 많이줘서 좋더라고요^^

맛은 원피스피자,뽀뽀통닭,회 순서로 만족스러웠습니다.
물론 음식은 개인의취향인거 아시쥬!!
 
짧은 1박2일 부산여행이었지만 해운대역 인근에
시장이 있어서 다양한 먹거리들까지
즐길 수 있어서 너무 좋았던 것 같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