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 인 민트의 일상♥/여행

수영장+조식까지 즐기고온 그랜드 하얏트 제주!!~~

728x90
반응형

"그랜드 하얏트 제주,수영장+조식"

 

안녕하세요

친구와 함께 2박3일 제주도 여행 다녀왔어요

제주도에서 가장 높은 층고를 자랑하는 그랜드 하얏트 제주로 숙박 결졍!!!

제주 공항에서 약 10-15분 거리에 위치한

제주도 호텔 그랜드 하얏트

호텔로 들어가면 예쁜 돌하르방이 인사를 하고 있지요~

체크인 완료!!

체크인 시 객실,수영장,조식 이용에 대해 설명을 해주세요

 

조식은 총 4곳 중 한곳을 선택할 수 있다고 하는데

친구랑 저는 고민없이 4층에 위치한 그랜드 키친 뷔페를 갈 예정이에요ㅋㅋㅋ

 

13층으로 방 배정을 받고 냉큼 올라가 봅니다.

엘리베이터는 타는 곳이 2곳인데 한쪽은 고층만 올라가더라고요~

(왜 괜히 부럽죠??ㅋㅋㅋ)

굉장히 넓고 깔끔한 하얏트 제주 객실내부

침대는 트윈으로 신청했어요!!~~

여행을 좋아하는 편이라 다양한 장소를 다녀봤는데

일반 객실이 요렇게 고급지고 넓은 곳은 처음이에요!!!!!~

푹신푹신한 실내화로 갈아신고 

방방 뛰어보기 ㅋㅋㅋㅋㅋ

안쪽 창가쪽에는 테이블 두개와 소파하나 의자하나 요렇게 

배치가 되어있어요!!!~

넓어서 가족들과 방문해도 절대 좁지 않을 것 같아요~

짐 풀고 친구랑 밤 수영하러 

그랜드 하얏트 제주 수영장으로 가봅니다.

입구 쪽에서 객실번호를 이야기하면

직원분이 이것저것 안내를 해 주세요~

썬베드와 수건은 무료로 사용이 가능하며

11시까지 이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실내,외 수영장 모두 이용가능!!!!!

저녁시간이라 바람이 생각보다 많이 불어서

실외 수영장은 한 바퀴만 돌았어요 ㅋㅋㅋ

추워도 열심히 수영하는 분들이 꾀나 많았습니다.

맥주 한잔으로 하루를 마무리하며 딥슬립~~

여덟시 반 기상해서 바로 하얏트 조식 먹으려고 4층 그랜드키친뷔페로 갔어요~

사람이 없을거라 예상했던 것과는 달리.... 웨이팅 1시간

 

다른 층 갈까 하다가 ... 씻고 와서 먹자고 하며 대기를 걸어 놨어요~

약 한시간 뒤 들어갈 수 있었던 4층 하얏트 조식

120 가지의 메뉴, 한식 중식 양식  베이커리로 구성되어있어요

 

조식이라 그런가 요리보다는 베이커리쪽에 더 중점을 많이 둔 것 같았어요!!

하루를 신나게 만들어줄 시원한 아이스아메리카노와 함께

그랜드하얏트조식 폭풍흡입!!!

개인적으로 기름 좔좔 한 음식들을 좋아해서 그런가 조금더 

요리가 많았다면 더 좋았겠다...라는 생각을 했지만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음식 퀄리티가 굉장히 좋았던 것 같아요^^

 

재방문 200% 제주도 호텔, 그랜드 하얏트 제주!!!

다시 방문하는 날이 오겠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