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 인 민트의 일상♥/여행

[어울림펜션]: 1박2일 을왕리 단체펜션 다녀왔어요~

728x90
반응형

"을왕리 어울림펜션"

 

 

안녕하세요

여름 휴가로 친구들과 함께 을왕리

어울림펜션에 다녀왔어요~

인원은 총9명

어울림펜션 안채2호 4인 기준에 최대 10명이라

5명 추가 결제했어요~

 

인터넷에는 강아지 동반 가능하다고 적혀있었는데 

막상 여쭤보니 강아지동반은 가장 큰 방만

가능하다고 해서 살짝 아쉬웠어요 ㅠ_ㅠ

어쩔 수 없이 댕댕이는 집에 남겨두고 여행을 왔습니다.

펜션 바로 앞에 주차하고 숙소 안으로 들어가 볼게요~

인천 을왕리 어울림펜션 방 들어가기 전 숙소 앞 바베큐 테이블

 

요 테이블이 제가 묵은 안채2호 바로 앞 테이블이에요^^

문을 열고 들어가면 부엌이랑 합쳐진 커다란 거실이 나오고

화장실1 큰방1 작은방2개 구성으로 되어있어요~

 

단체로 이용하기 너무 좋은 펜션이죠!!?

다만 단점이 있다면

에어컨이 하나에요 !! 에어컨 1개는 알고 있었지만

요렇게 작은 게 있을 줄은 몰랐네요

 

컹컹...더운 여름에 방문했고 인원이 9명이라 살짝 괴롭긴 했는데...

그래도 저녁시간에는 괜찮아지더라고요~

가장 작은방에는 이불들이 차곡차곡 세팅되어있어요~

푸짐하게 봐온 장들 

냉장고 냉동고에 왕창 넣어봅니다.

 

너무 많이 넣으면 기능을 잘 못하니 단체로 이용하시는 분들은

당장 필요한 식품들만 넣으면 더 시원하게 즐길 수 있어요~

냉장고에 세팅하고 을왕리 바다로 한번 향해봅니다.

더운 날씨 었지만 물속에서 놀고 계신 분들이 많이 있었어요!!

근데 요기 물 왜 이리 안 깨끗한 거야 ㅠ_ㅠ

물놀이가 목적이 아니어서 한바퀴 돌고 일행 두 명은 물놀이까지

신나게 했어요 ㅋㅋㅋ

을왕리 단체입실 가능한 어울림펜션

드디어 기다리던 바베큐타임!!

숯불도 요청했지요~

고기 새우 버섯 소세지까지 듬뿍듬뿍

술은 빠질 수 없어요~~

1박2일이었지만 재미나고 즐겁게 놀고 왔던 을왕리여행

개인적으로 펜션 컨디션은 금액대비 나쁘지 않았어요 

에어컨만 더 빵빵했으면 좋았겠다 생각했지만

가성비로는 아주 훌륭했고 시설이 오래되긴 했지만 넓고 청결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