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 인 민트의 일상♥/여행

거제도 예쁜 숙소,아날로그스테이 적방 이용후기

728x90
반응형

"거제도 예쁜 숙소 아날로그스테이"

 

 

안녕하세요

민트입니다. 오늘은 통영 거제 여행시 다녀온

거제도 숙소 아날로그스테이(적방)에 대해 적어볼게요~

 

어느 펜션과 동일하게 3시 입실 11시 퇴실!

 

총6개의 방으로 구성된 감성숙소!

청 회 녹 다 옥 다섯가지는 욕조가 없고

제가 묵은 노을 적방은 욕조가 준비된 숙소였어요~

약 9시쯤 거제도 예쁜 숙소 도착했어요~

너무 늦어서 관리인분이 방에 미리 불도 넣어주시고

침대도 따끈하게 틀어주셨어요~

아날로그스테이는 감성숙소라는 말이

딱 어울릴 만한 원목과 화이트의 꿀조합?!

집에도 이렇게 이쁘게 해놓고 싶네요^^:;

 수건도 아날로그스테이 

여러 방이 있었는데 제가 적방을 선택한 이유는

욕조와 2층에서  내려다보는 통창 오션뷰에요~

시간이 늦어서 욕조에 뜨끈한 물 받고 휴식을 취하고

잠시 수다 떨다가 스르르 잠든 장소

역시나 거제도 숙소 아날로그스테이는 뜨끈한

장판을 깔아놓아서 그런가 정말 꿀잠이 왔어요~

 

아침으로 이용한 아날로그스테이 조식

 

조식은 오전 8시30분부터 10시까지 제가 묵었던 숙소 바로옆 

2층 만날장에서 준비해주고 있어요!

 

마을동네 어머니 아버지의 정성과 노력으로 만들어낸

농수산물로 건강한 브런치!!

옆방이라 거제의 식탁 받아서 방으로 왔어요~

날씨가 살짝 흐려서 생각보다 색감이 들 예쁘게 나왔지만

통창뷰에서 내려다보는 오션뷰는 최고의 힐링!

 

뷰 보면서 맛있고 건강한 샌드위치와 음료 흡입했어요^^

 

거제도 펜션 아날로그스테이는 몇가지 서비스를 제공해주고 있어요.

1. 프라이빗 테라스 (1층 객실만 가능)

2. 피크닉바구니 렌트 (봄,가을)

3. 거제의식탁 (조식)

 

저는 마지막 3번 조식만 이용을 했는데 만족스러웠어요~

 

하루 뚝딱 보내고 나온 거제도 예쁜숙소

나름대로 장점 단점을 적어보았어요

 

장점: 오션뷰 /적당한금액/따뜻한침대/맛있는조식

단점: TV없음(빔-느림 ㅠㅠ)/욕조트레이없음/욕조물잘안내려감

 

이 정도 였던 것 같아요!

사실 TV만 있었다면 조금더 만족도가 높았을 것 같은

아쉬움이 살짝있어요 !!!!

빔은 연결해도 느려서 계속 버퍼링이 심하드라고요 ㅠ_ㅠ

TV대신 푸우욱 잠을 자고 다음날도 꿀여행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