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 인 민트의 일상♥/여행

거제도 핫플, 감성 오션뷰 카페 온더선셋 다녀왔어요~

728x90
반응형

"거제도 핫플 오션뷰 카페"

 

 

안녕하세요

민트입니다. 오늘은 거제도여행 마지막날 다녀온

뷰가 정말 예쁜 온더선셋에 대해 적어볼게요~

거제도 카페 온더선셋은 이미 SNS에서 핫한

사진찍기 좋은 카페로 유명한 장소예요~

 

인생샷을 마구마구 건지게 해 줄 장소!! 기대 만빵 하고 

들어가 봅니다.

주차하고 입구로 들어가니 

 

화려한 불빛과 알록달록한 쿠션 들이

해외에 동남아에 온 것 같은 느낌이 많이 들었어요~

신나서 사진찍고 안쪽으로 들어가 봅니다.

거제도 핫플 오션뷰 카페 

외부테라스와 외부에 갬성샷을 찍을 수 있는 장소들

솔직히 이런 비주얼이면 막찍어도 최소 감성컷 보장합니다.

(날씨가 조금 추운게 아쉬웠어요)

메뉴는 아이스마메리카노,온더선셋커피

쿠키,크로와상 주문했어요~

 

주문 후 2층 창가쪽으로 앉아서 찍어본 온더선셋 뷰~

저 길다란 거리도 다 카페에서 만든 것 같더라고요!!!

저 정말 막찍었는데 왜 이렇게 예쁜 거죠?ㅋㅋ

거제도 디저트카페 음료랑 맛있는 디저트에요~

 

온더선셋 커피는 보통 흔히 알고있는 아인슈페너 

생각하면 됩니다. 진한 아메리카노와 달달한 크림의 조화가 

완벽했던 거제도 온더선셋의 커피!!

사실 사당역 태양커피가 조금 더 맛있긴 했지만 ㅋㅋㅋ

그래도 맛있었어요! 아메리카노도 누구나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다크하지 않은 느낌이었어요! 저는 원래 다크다크다크를 선호하는데

이날은 속이 안좋아서 딱 좋게 마신 것 같아요~

크로와상,쿠키도 짱짱맛입니다.

카페가 너무 예뻐서 마스크 필 착 하고

이층 삼층 옥상까지 다 올라가 봤어요~

 

푸른 바다를 바라볼 수 있는 최고의 공간!

그냥 전체가 다 포토존이죠^^?

예쁨 감상하고 마지막 감탄을 두 번 세 번 했던 옥상!! 

옥상이 진짜 감성 미쳤어요

살짝 깜깜할 때 오면 전체적으로 반짝반짝한 게 

여심저격 포토존 예술입니다.

 

봄에서 여름으로 넘어갈때쯔음 와서 요 앞에 보이는 푸른색

소파에 앉아서 시원한 아메리카노 한잔 하고싶죠???

지금은 코로나19사태와 추운 날씨로 인해 

카페는 한가한 편이었지만 날씨 좀 좋아지면

꼭 다시 방문해서 옥상에서 여유롭게 커피와

디저트를 먹고 싶어 지는 공간이에요~

 

거제도 여행시 가장 마음에 들었던

거제 핫플 오션뷰카페 온더선셋 !

친한 동생이 추천해줘서 방문한건데

정말 두번 세번 고맙다고 했네요^^!!

 

http://www.instagram.com/onthesunset

전화: 010-2799-1133

주소: 경남 거제시 사등면 성포로 65

영업: 매일 10:00-22:0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