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 인 민트의 일상♥/여행

여수 가성비 좋은 대게수산에서 킹크랩 먹었어요~

728x90
반응형

 

 

"여수 킹크랩은 대게수산으로 방문하세요"

 

 

안녕하세요

민트입니다. 오늘은 여수여행 마지막날 저녁에 다녀온

대게수산에 대해 적어보려고해요~

룰룰랄라~ 여행은 언제나 즐거워요~

 

주변에서 간장게장,장새우뭐 이런 해산물을 많이 먹으라고

이야기 하셨는데 급격하게 대게가 먹고싶어서

대게수산을 방문했어요!~~

오늘의 시세는 대게 키로당 69000 ,킹크랩 키로에 79000 이었어요

오빠랑 한참을 고민하다가 나름 신혼여행이니 킹크랩으로 가즈아~

해서 킹크랩으로다가 요청을 했어요~

여수 대게수산, 대게나라 도매센터

전국 최저가를 약속한다고하네용~

커다란 킹크랩으로 잘 골랐어요

약 3.2kg정도라 24만원정도 결제를 한 것 같아요^^

주문 후 윗층 식당으로 이동합니다.

식당 이용시 상차림 비용 1인  4천원 발생해요~

귀여운 여수 킹크랩 빼먹는 포크??인가요 ?ㅎㅎ

깔끔한 한상차림 나왔어요

소소하게 나오는 해산물들 사랑합니다.

개인적으로 회를 판매하는 곳이라면 서대회를 먹어보고싶었는데 

요기는 대게 킹크랩 랍스터 전문점이라

회는 따로 없었어요ㅠ_ㅠ

열심히 먹고 있으니 정말로 너무 커다란 여수 킹크랩 등장했어요~

사진으로 보면 ㅎㅎ 대게랑 비슷하게 보이는데...

실제로는 정말 큼직큼직합니다^^

먹던거 내려놓고 킹크랩 식사 들어갑니당.

살이 정말 꽈아아악 차있던 여수 대게수산

이건 뭐 말 할 필요가 없네요

입안가득 담기는 킹크랩!!!!!!!!!!!

너무 맛있잖아요 !!!!!!!!!!!

양도 너무 푸짐했어요 

먹어도 먹어도 ....

 

사실 둘이 삼키로 이상 먹는건 살짝 무리가 있는 것 같아요 ㅠ_ㅠ

많이 먹다보니 살짝 물리기도 하고요

저는 먹다가 중간에 포기하고 오빠는 그래도 비싼거라며

꾸역꾸역 ㅎㅎ 다 먹었어요!

세명서 먹었으면 살짝 부족하다며 아쉬워 할 정도의 양입니다.

 

 

식감이 살아있는 여수 대게,킹크랩 맛집

대게수산 대게나라 ~~

여긴 진짜 찐찐찐 맛집이에요

다음에 또 방문하면 그때는 킹크랩 아닌 대게로 도전해보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