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 인 민트의 일상♥/여행

거제도 주민 단골집 금농갈비 다녀왔어요!!

728x90
반응형

"거제도 옥포로 밥집 금농갈비"

 

 안녕하세요 

민트입니다. 거제도 여행 2일차 점심으로 다녀온

금농갈비에 대해 적어볼게요~

 갈비탕 맛집으로 소문난 거제도 밥집

현지인들도 굉장히 많이 이용하는 곳이라고 합니다.

 점심시간이라 식당에는 식사하고
계시는 분들이 굉장히 많았어요

운 좋게도 안쪽 룸으로 안내를 받았습니다>__<

(꼬기 먹을줄 어떻게 하셨지요 ㅋㅋ)

 

갈비탕 맛집이라고 소문이 났었지만
메뉴를 보니 소갈비가 급격하게 먹고싶더라고요!!

양념갈비2인,갈비탕.물냉면까지 주문했어요~

 원래 고기는 기본이 3인분 부터 주문이 가능하다고

하시는데...저희가 살짝 당황해 하니 바로 
2인분 주신다고 하더라고요!!ㅜ_ㅜ
3인분부터 가능하다면 메뉴판에

기재를 해주시면 좋을 것같아요 !

 정성스러운 찬과 불 들어옵니다.

 갈비는 직원분이 먹기좋게 손질해서

하나씩 올려주세요~

와규를 굽는 느낌이랄까용 ?ㅎㅎ

 현지인 인기 만점이라던 갈비탕!! 정말 궁금했어요

오빠는 보자마자 계란이 풀어져 나오는 옛날식 갈비탕

너무 좋다고 기립 박수를 치더라고요 ! 

 뽀얀 국물에 당면 고기도 듬뿍!!

거제도 옥포로 밥집 금농갈비

이구 너무 맛있는거 아니에요??

 물 냉면도 먹어봅니다.냉면은 평범했어요

무엇보다 면이 얇아서 저는 너무 좋았던 것 같아요~

 잘구운 금농갈비 양념갈비 먹어봅니다.

 소갈비라 역시 부드럽고 은은하게 퍼지는 숯향까지 

너무 좋았던 것같아요

 

고기 탕 냉면까지 이보다 더 푸짐할 수 있나요 ?ㅎㅎㅎ

거제도 옥포로 밥집 무엇보다
갈비탕이 진짜 찐이었어요!

후식으로 식혜까지 주셔서 호로록 하고 나왔습니다.

 

 

전화: 055-688-6114

주소: 경상남도 거제시 옥포로 9길6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