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려견 만트의 일상♥

강아지 분리불안,심신안정에 도움을 주는 멜로우버디 백색소음기

728x90
반응형

"강아지 분리불안,심신안정 백색소음기"

 

안녕하세요.

귀여운 토이푸들 만트의 견주 민트입니다^^

 

오늘은 집에 혼자있는 시간이 길고 어렸을 때부터

너무 예뻐라 한 탓에 분리불안이 심해진 만트를 위해 

강아지 훈련사님이 추천해준 백색소음기를 이용해보았어요~

 

스트레스를 많이 받는 강아지들은 소리에 예민하기 때문에

백색소음을 틀어주면 조금이나마 스트레스를 완화시킬 수

있다고 하시더라고요^^

(어렸을 때 다양한 소리를 들려주면서 사회화 훈련을 하는 것이 중요!!)

 

쿠팡 로켓 배송으로 3만 원대에 저렴하게 구매한

멜로우버디 백색소음기 저녁에 주문해도 다음날이면

도착하는게 정말 신기하고 너무 편리하네요^^!!

이래서 쿠팡중독 생기나 봐요...

 

깔끔한 박스에 담겨 온 멜로우버디 제품

박스에는 엄마와 아이가 같이 침대에서 편안하게 잠을 자고

있는 모습이 담겨있네요~

(댕댕이도 저렇게 편안하게 잠들 수 있기를 바래요!!)

 

백색소음은 강아지뿐만 아니라 어린 아기부터 성인까지 

모두가 이용할 수 있는 정말 유용한 제품이에요~

 

스트레스 해소에도 매우 좋다고 하니

가끔은 저도 잠잘 때 사용하고 싶네요^^

 

케이스를 열어보니 제품과 연결선 사운드 관련 종이가 나와요~

금액이 조금 저렴한 편이라 그런가 콘센트에 바로 꼽을 순 없고

연결 USB만 제공을 해주어요.

 

제품 종이로 사운드 종류 먼저 확인해 보았어요~

내추럴사운드 10종 ,팬 사운드 7종, 화이트 노이즈 사운드 7총

총24가지 소리를 내주는 백색소음기에요

3만원대에 24가지 소리면 가성비 좋은 제품인가요^^?

 

화이트한 제품, 은근 아담하고 예뻐서 

소리뿐만 아니라 인테리어 효과도 줄 수 있을 것 같아요~

 

동그란 본체. 사진 위에 첫 번째부터 적어보자면

 

내추럴사운드,팬사운드,화이트노이즈사운드

아래는 시간 30분,60분,90분 ,소리작게,소리크게

전원 버튼으로 되어있어요~

 

선 연결하고 소리를 하나씩 틀어보았어요

 

 

잔잔한 음악,새소리,시계소리등 마음을 안정시킬수 있는 

음악들인것같아요

팬사운드와 화이트노이즈는 일반인들이 

듣기에는 뭐야 ?할 수 있겠지만 아이나 반려견에게는

좋은 소리일 수도 있겠죠?

솔직히 저는 잘 모르겠더라고요 ㅠ_ㅠ

뭔가 소음같이 느껴졌어요...

 

음악 들으면서 꿀 짬에 빠져드는 사랑하는 댕댕이!

 

백색소음기 하나로 분리불안을 해결할 수는 없겠지만

꾸준히 교육 중이고 심신안정에 도움을 주는

음악을 틀어주면 조금 더 스트레스가 덜 받을 거라고

믿고 싶어요^^...

 

약 일주일 정도 사용 해 보니 만트가

확실히 외부 소음에 덜 반응을 하는 것 같아요~

 

아쉬운 점이 있다면 타이머가 30 60 90 무제한보다는

60 120 180 이렇게 설정이었다면 조금 더

좋지 않았을까 라는 개인적인 생각이 들었어요~

또, 보조배터리에도 꼽아서 사용할 수 있다고 했는데

제가 제대로 못 한 걸까요? 금방 꺼져버리더라고요!!!

 

 

그래도 저렴한 금액에 유용하게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꾸준히 사용해서 강아지 분리불안, 심신안정에

도움을 주고 싶은 만트의 견주입니다.

 

#강아지분리불안 #강아지스트레스

#강아지백색소음 #백색소음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