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려견 만트의 일상♥

안양 군포 강아지유치원 펫라운지 4개월째 다니고 있어요.

728x90
반응형

"안양 군포 애견유치원 펫라운지"

 
안녕하세요~
민트입니다.우리 댕댕이 만트 벌써 4개월째 강이지
유치원에 다니고 있어요. 군포로 이사하고 분리불안이
더 심해져서 제가 없는시간에 많이 짖기도 하고
민원이 들어와서 고민하던 중 집 근처에 애견유치원이 있다는
소식을 듣고 바로 연락해서 보낼게요! 했어요…
그땐 성대 수술 아니면 유치원이라 선택지가 없었거든요~

지금 사개월이 지났는데 만트는 열심히 적응도 하고
집에서는 제가 없어도 더이상 짖지 않아요.


첨엔 무슨 강아지가 유치원이야!? 했던 저인데 지금은
주변에서 누군가가 저처럼 고민을 하고 계신다면
강력하게 추천 드리고 싶네요^^. 세상 모든 댕댕이들이
행복해지는 그날까지!! 제가 선택한 군포 애견유치원 펫라운지
소개도 간단하게 해볼게요.

 
군포 애견유치원은 당정역1번출구에서
도보로 3분정도면 도착이 가능하며
애견유치원,호텔 주말엔 애견카페를 운영하고있어요.

전직원 한국애견협회,한국애견연맹 전문자격증 소지!!
굉장한 사랑으로 우리의 자식 또는 동생들을 보살펴 준답니다.
 
만트는 많이 예민한 편이라 관리도 살짝 필요한데
군포 안양 애견유치원이 딱이었어요.

내돈내산 안양 군포 강아지유치원 펫라운지
실외 인조잔디 100평,실내 80평으로
댕댕이들이 아주 편하고 자유롭게 뛰어놀 수 있어요^^

사진은 주말 애견카페때 방문해서 찰칵!!

맛있는 음료,디저트와 함께 야외 테라스에서
친구랑 댕댕이 두마리와 함께 펫라운지 카페에서 즐거운 시간 보냈어요.

날씨가 더워서 밖에서 놀다가 내부로 들어와서 
호텔링하고 있는 애교쟁이 댕댕이들이랑도 놀아줬지요^^

우리 멍멍이는 아닙니다만....
제 다리에 와서 자연스럽게 앉더라고요 
푸들은 엉덩이 붙이고 다리로 들어오는 게 취미인 것 같아요 ㅋㅋㅋ

크크 여하튼!! 군포 애견카페,군포 강아지유치원
최근에 안양일번가쪽에도 2호점을 오픈을 했으니
혹시나 저처럼 민원으로 고통받거나 분리불안이 심한 댕댕이
사회성 없는 댕댕이들에게 친구들과도 만나고 다양한 프로그램도
진행하는 안양 애견유치원,안양 강아지유치원을 찾으신다면
펫라운지로 연락해 보셔도 너무 좋을 것 같아요.
 
새로 오픈한 안양 펫라운지는 군포점보다 훨씬 넓고 테라스도 
잘되어있어서 견주님들도 늠나 만족스러우실 거예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