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 인 민트의 일상♥/맛집

가성비 좋은 교대역밥집, 믿을신 돈까스

728x90
반응형

“교대역밥집, 가성비 좋은 믿을신 돈까스”


안녕하세요.

교대역 줄서서 먹는다는 믿을신 돈까스집
방문해보았어요

회사 건너편에 위치해 있는데

멀리서 봐도 점심시간에 대기가 많아서

식사하기 어려움이 보였던 곳이에요ㅠ+ㅠ

 

반짝 줄이 줄었을때 틈 타서 냉큼 달려가보았어요

이때도 약 이십분 정도는 대기 하여 방문했습니다^^

 교대역 믿을신은 풀무원 푸드머스에서 공급받아 

신선한 재료만을 엄선하여 바른 먹거리를

지향하는 바르고 정직한 식당이에요~

 

건강ㅎ하게 키운 국내산 돼지의 등심
안심 닭의 다리살을 숙성하여 풍부한 육즙과
부드러운 육질을 느낄 수 있는곳

 

교대역밥집 브레이크 타임도 있는데
매일 하루 100인분의 식사를 준비하여

한정제공하고있어서 재료가 모두
소진되면 더이상 식사하기가 어려워요~

 매장 앞 입간판에 보이는 교대역밥집 메뉴들

6500~7500 꾀나 저렴한 금액에 착한 비주얼을

자랑하고있어요~

 괜히 줄 서서 기다리는게 아닌가 봅니다.

 20분 대기후 드디어 교대역돈까스
믿을신으로 들어가봅니다.

깔끔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 !!
인테리어만 보면 돈까스도 비쌀것 같은데

은근 반전이에요^^

 

등심과 치즈 +새우튀김 주문한 것 같아요
쫄랭쫄랭 같이간 언니가 주문해준대로
기다렸어요 ㅋㅋ

 잠시 수다떨다보니 비주얼 최고 

먹기 좋아보이는 교대역점심 등장했습니다^^

 

매장 인테리어만큼이나 메뉴도
깔끔하고 정갈하게 나오는 것 같아요~

전체적으로 색감이 예뻐요~

 

등심돈까스는 부드럽고 육즙이 살아있으며
잡내,누린내가 없어서 정말 좋았 던 것 같아요

금액 대비 대만족!!!

 치즈까스는 맛있긴 하지만 개인적으로
두개이상은 힘들것 같아요!!
저는 치즈보단 등심에 더 손이 갔던 것같아요

하지만 치즈 덕후 언니는 조금의
치즈남김도 허락할수없다!!

정말 싹싹싹! 먹고도 아쉬워하더라고요^^

 

역시나 음식도 개인의 취향인듯해요!

교대역밥집, 가성비가 정말 좋았던 믿을신 돈까스

대기줄만 없었다면 일주일에 한번씩은 꼭
방문 할 것 같은 깔끔함과 금액이었어요^^

 

다음에 줄 없을때 또 냉큼 달려가서
먹어 볼 계획 입니다. 

전화: 588-3377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