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 인 민트의 일상♥/맛집

[밀알] : 맵기조절 가능한 교대역 즉석떡볶이 방문 후기!!

728x90
반응형

"맵기조절 가능한 교대역 즉석떡볶이 밀알"

 

 

안녕하세요.

민트입니다. 오늘은 어느새 단골이 되어버린

교대역 인근에 위치한 즉석 떡볶이집

밀알에 대해 적어보려고해요~

 

첫 오픈때부터 꾸준히 방문해 온 곳인데

지금은 TV출연도 할 만큼 핫플레이스가 되었어요~

(청춘기록에 나왔다고함! ->저 드라마 요즘 보고 있는데

한번 잘 살펴봐야겠어요 ㅋㅋ)

 

위치 설명은 인터넷에 보니 2호선 교대역 1번 출구에서 

홍루이젠 좌측 골목으로 직진하면 도보 약

5분 정도 걸린다고 나와있어요~~!!!

저는 점심 먹으러 다니는 골목이라 어렵지 않게 

찾아갔어요~

교대역에서 분맥을 즐길 수 있는 곳 냉큼 달려가 봅니다.

점심뿐만 아니라 저녁시간도 핫한 장소 같은데

저는 항상 점심시간으로 방문했어요.

 

첫 방문 시에는 대기시간 없이 방문했지만 이제는

조금씩 대기 시간도 발생이 되더라고요ㅜ_ㅜ

 

점심시간이라 회전율이 나쁘지 않아서 불편함 없이 

식사하고 나올 수 있었어요~

 

매장에 테이블은 가운데 긴 거 하나와

양쪽에 두 개 세 개 이렇게 있는것 같아요!

 

넓진 않았지만 적당한 크기의 교대역 즉석떡볶이집

 

기본 즉석떡볶이를 주문하고 사이드 메뉴를 변경하는

방식으로 항상 먹었던 것 같아요^^

제가 찍었던 사진들을 보니 요 사진은 기본라면사리만 먹고

아래에 나올 사진은 쫄면 사리를 추가했었나 봅니다^^

밀알 떡볶이에서 정말 다양한 메뉴들을 먹어보았던 것 같아요~

 

 맵기 정도는 항상 기본으로 하고 (맵 찌질) 튀김과 김밥

순대 오뎅튀김 버터갈릭감자튀김도 먹어봤어요~!!

 

오뎅튀김 버터갈릭감자 맥주를 부르는 맛이에요 ㅋㅋ

저녁시간이었으면 맥주 한잔 했을 텐데 괜히 

아쉽더라고요^^;;; 같이 간 동료들도 덩달아 아쉬워합니다.

즉석떡볶이에 토핑 듬뿍!! 기본에 라면사리와

오뎅사리 계란1개 포함이에요. 은근 기본만 시켜도 

푸짐하게 먹을 수 있어요 

 

즉석떡볶이는 최대한 보글보글 끓여주세요~

아무래도 진한 국물맛을 내려면 조금은 졸여주는 게 

개인적으로 더 맛있더라고요.

김밥튀김은 2종이 있는데 항상 가면

참치는 다 나가고 스팸만  남아있어서 아직까지도

참치가 들어간 김밥튀김은 먹어보지 못했어요ㅠ_ㅠ

도대체 얼마나 맛있는 걸까요 ??!!

교대역점심, 교대역 떡볶이 밀알의 

가장 좋은 점은 떡볶이의 맵기정도를 조절할 수 있고 

떡볶이는 소스가 생명인데 맛이 정말 기가 막혀요~

떡도 쫄깃쫄깃 마무리로 볶음밥을 먹어야 하지만

항상 가면 이것저것 많이 주문하느라 볶음밥은 딱 한번

먹어보았어요!! 볶음밥보단 떡볶이와 같이 먹을 수 있는

메뉴들에 더 눈이 가요^^

언제 먹어도 만족하고 나오는 교대역점심 단골집

밀알떡볶이 담엔 꼭 참치김밥튀김 성공하고 싶어요^^

 

제대로 된 즉석떡볶이를 즐 길 수 있는 밀알

떡순,돌이라면 꼭 방문해보세요~

 

 

전화: 0507-1492-8878

영업: 11:00-22:00

연중무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