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 인 민트의 일상♥/맛집

써브웨이 꿀조합 BMT+에그마요토핑 포장했어요~

728x90
반응형


"써브웨이 꿀조합 BMT+에그마요토핑"

 

 

안녕하세요

민트입니다. 오늘은 꿀조합으로 폭풍

흡입을 했던 낙성대역 써브웨이에 대해 적어볼게요~

 

신선하고 건강한 글로벌 NO.1 샌드위치 브랜드 써브웨이

 

한참 한국에 많이 생겼다가 사라졌던것같은데

요즘 다시 또 붐붐 일으키고 있는것 같아요

 

 전 한참 떴을땐 안먹다가 조금 잠잠해지고 난 후에

몇번 먹어본것 같아요

 

인터넷 써브웨이 꿀조합! 항상 서브웨이 방문 전에

검색창에 치곤 했습니다.

 

제가 이번에 낙성대 써브웨이에서 주문한 메뉴는

 

BMT+에그마요 입니다.

써브웨이 에그마요 토핑은 필수!!라는 말이 

정말 200% 공감되는 메뉴~

이탈리안 비엠티는 7시간 숙성된 페퍼로니,살라미 그리고 햄이 만들어내는

최상의 조화! 전 세계가 사랑하는 NO.1 베스트셀러 메뉴라고 하네요

역시나 꾸르맛은 누구나 좋아하나 봐요~

 매일 아침 각 매장에서 발효하고 직접 구워서 고 퀄리티를 자랑하는

빵!! 빵 선택은 얇은 플랫브레드 야채는 빠진 없이 다 넣어달라고 요청했고

치즈는 파마산, 소스는 칠리소스,어니언소스,바비큐 소스로 선택했어요

룰루랄라 집 도착해서 포장해온 써브웨이 BMT+에그마요 토핑

꿀조합 먹어보았어요~

매콤하면서도 달콤한 메뉴 야채도 정말 듬뿍이고 특히나 에그마요가 있어서 

샌드위치의 맛을 한층 더 살려주는 것 같아요~

엄지 척 엄지척 ! 개인적으로 매운걸 잘 못 먹어서 그런가

조금 맵긴 했어요! 다음에는 칠리소스 조금!!! 어니언소스 듬뿍을 

외쳐보려고요~ 또 칠리가 아예 안 들어가면 감칠맛 나는

맛이 없어질 것 같아요 ㅋㅋㅋ

 

너무 맛있게 한 끼 식사 뚝닥했던 낙성대 써브웨이

이탈리안 비엠티+에그마요토핑

다음엔 다른 소스 듬뿍 해서 먹으려고 해요

 

 

전화: 02-877-6687

영업: 매일 08:00-23:0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