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 인 민트의 일상♥/맛집

낙성대역 토핑 듬뿍!! 서오릉피자 관악점 포장했어요~

728x90
반응형

"낙성대역 토핑 듬뿍, 서오릉피자 관악점"

 

안녕하세요

민트입니다. 오늘은 신혼집 인근 낙성대역에

위치한 서오릉피자에 대해 적어보려고해요

 

서오릉피자는 자가제빵. 친환경 무농약 진도산흑미 도우

과일이 듬뿍들어간 토마토소스 최고급 천연치즈

압도적으로 꽉채운 부자토핑으로 유명한 곳이에요~

 

배달의민족 주문가능. 방문 포장시 모든피자 5000원

할인으로 당연히 미리 예약 주문 후 뚜벅뚜벅 찾으러 갔어요~

 방문포장은 요일별로 6000원 할인되는 피자도 있으니

알아뒀다가 더 많이 할인된 금액에 드시면 좋을듯하죠^^?

 

저는 반반으로 서오릉갈비+쉬림프킹 라지사이즈에

도우는 고구마 도우로 변경 핫윙7조각 주문했어요~

맥주랑 먹을 거라 탄산음료는 따로 주문하지 않았어요.

포장 후 집으로 냉큼와서 피자와 맥주 세팅합니다.

오는 길에 맥주를 사서 피자 위에 올려놨더니 

종이가 살짝 눌렸어요 ㅋㅋㅋ

순간 피자도 망가졌을까 봐 조마조마했네요!

쨘! 푸짐하고  먹음직스러워 보이는 서오릉피자 관악점

비주얼입니다. 치즈가 정말 듬뿍이라서 갈비가 안보일정도죠 ?

재료를 아끼지 않고 듬뿍듬뿍 토핑해주는게

서오릉피자의 가장 큰 장점 같아요.

너무 늦장 부려서 치즈가 점점 굳어가지만

냉큼 먹어보았어요~

베스트메뉴 서오릉갈비와 쉬림프킹!

갈비 먼저 먹어보았어요~

살짝 불고기 맛도 나는 게 갈비의 달달함과 치즈의

짭짤함!! 이건 진짜 환상궁합이에요

솔직히 비주얼만 보면 맛있을까? 했는데 서오릉갈비 찐 대박입니다.

왜 앞에 서오릉까지 붙였는지 알 것 같은 메뉴!!

이건 정말 일주일에 세번은 먹을 수 있을 것 같아요~

어린아이부터 성인까지 남녀노소 좋아할 피자인듯해요!

다음으로 먹어본 쉬림프킹은 무난했던 것 같아요

물론 맛있지만 갈비가 너무 맛있었던 걸까요? 쌀짝 묻히는

느낌이 있긴 했어요 ~

 

맥주랑 핫윙까지 폭풍흡입>__<

 

낙성대역 도보 1-2분거리에 위치해 있으며

포장시 모든 피자 5000원 할인이라 부담 없이

푸짐하게 먹을 수 있어요 피자한판 라지사이즈와 

핫윙까지 이만원대에 즐길 수 있는 낙성대맛집 인정!

 

 

전화: 02-875-1600

영업: 매일 11:00-22:00

배달가능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