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 인 민트의 일상♥/맛집

서초동 교대역 중국집 홍등 다녀왔어요.

728x90
반응형

“서초동 중국집 홍등”


안녕하세요

민트입니다. 오늘은 교대역에 위치한
중국집 홍등에 다녀왔어요~

위치는 교대역 14번 출구로 나와서 쭈우욱
교대곱창거리 인근에 위치해있어요

지하철역 도보 약 7분 정도 걸리는 것 같아요~

 

무브무브~ 제가 방문했을때는 코로나가
심각해지기 전!! 점심시간이라 매장에 식사하러
들어가시는 분들이 꽤나 많이 있었어요~

 

매장이 넓진 않았지만 적당한 크기에 테이블도
적지 않았던 것 같아요!

안쪽에는 단체로 이용할 수있는 공간도 있어요~

 서초 교대역 중국집 홍등 메뉴 스캔!

세트메뉴 요리 면 밥 만두 주류 등
다양한 메뉴가 준비된 곳

 세명서 방문해서 탕수육 짜장면 짬뽕 주문 했어요~

 탕수육찍어먹는 소스 먼저 나옵니다.

약간 매콤하게 간 마늘이 들어있는것 같았어요~

 야채듬뿍 건강한 재료들이 듬뿍 올라간
서초동 중국집 홍등의 탕수육 나왔습니다.

쫄깃하면서도 촉촉한 찹쌀 탕수육!!

찹쌀만 먹다보니까 이제는 일반 탕수육은
손이 안가는것 같아요 ㅠ_ㅠ

 그냥 먹어도 달달하니 맛있지만 요 매콤 소스에 콕

찍어먹으면 느끼함까지 잡아줘서 깔끔했어요~

 소스듬뿍 짜장면도 나왔어요

 전체적으로 서초동 중국집은 재료를 정말 푸짐하게

주는 것 같아요~ 음식은 원래 재료를
아끼지 않아야 맛있다고하는데 말이죠^^

 쫄깃한 면발에 진한 짜장소스!
요즘은 짜장면 맛집 찾기 힘든데

회사 근처에 요런 장면이 맛집이 있다니
너무 좋은듯해요~

 마지막 짬뽕입니다. 삼선짬뽕이랑 고민하다가 

처음 방문한거라 일반으로 선택했어요~

 교대역 중국집 홍등 짬뽕은 해산물의 깊은 맛은
물론 건새우로 맛을내서 국물이 한층 더
시원한 것 같아요!! 이건 정말 해장으로

최고인 국물!!

 셋다 동시에 국물 대박!!을 외쳤어요 ㅋㅋ
야채도 푸짐!!! 해산물을 좋아하신다면
삼선으로 추천하지만 얼큰한 그대로의
짬뽕을 원한다면 일반을 드셔보셔도 좋을듯해요~

 

주문한 세가지 다 베스트!!
만족스럽게 배불리 잘 먹고 나왔습니다.

 코로나19가 조금 잠잠해지면 직장동료들이랑
한번 더 방문하려고요~~ 요즘 매일 사무실에서
도시락을 먹는데...하루빨리 탈출 하고싶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