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 인 민트의 일상♥/맛집

노포감성,가산디지털단지역 포장마차 1박2일

728x90
반응형

"가산디지털단지역 포장마차 1박2일"

 
 
안녕하세요
민트입니다.가산디지털단지역에 바로 앞에
작은 포장마차가 있는거 알고 계신가요??
예전 대학생 시절에 잠실역에 잠포라고 일주일에
3번 이상 갔던 장소가 생각이 나네요 ㅋㅋ
오늘은 벌써 4번째 방문한 가산디지털단지역 포장마차
1박2일 리뷰를 작성해보려고합니다.

처음에 친한 언니가 단골이라며 소개시켜줬던 장소인데
포차거리인가!?했지만 지하철역 바로 앞에
단 포장마차가 있는게 참 신기하더라고요~
 
지하철 가산디지털단지역 4번/5번 사이에 위치 해 있으며
저는 2번출구로 나와서 길을 건넜던 것 같아요.
 역에서 굉장히 가깝습니다.
 
시간을 착각해서 너무 일찍 도착해버린 1인 ㅠ_ㅠ
최소 4시30분은 되어야 주문이 가능하다고해요.
네시쯤 가서 가디 마리오아울렛 구경 다녀왔지요. 

시간 칼 처럼 맞춰서 다시 가산디지털단지역 포장마차
1박2일로 가보기! 아마 1호점 2호점 있는데 하나는
노포감성 포장마차고 하나는 매장일거에요~
 
웨이팅이 길때는 매장으로 가라고 안내를 해주시더라고요.

오늘 뭐 먹지!? 주문하기전에 냉큼 시원한 생맥주부터
두잔 요청했어요~

너무 열심히 걸어서 목이 너무 마른 상태였어요~

바로 건배!! 쭈욱 들이켜본 시원한 생맥주
 
이제 목을 축였으니 메뉴판 스캔해봅니다.
제가 먹어본 메뉴들을 말하니 같이 간 동생이 뭐야 다 먹은거
아니야??하더라고요 ㅋㅋㅋㅋ

첫번째 메뉴로 고갈비 주문완료. 고갈비는 고등어구이랍니다.

노릇노릇 잘 구워진 고갈비 겉을 토치로 한번 더 작업해줍니다.

휴지 필요하신 분 하늘을 보세요.

맥주 한잔 원샷한 동생은 바로 소주로 갈아탑니다.

겉바속촉!! 부드러운 속살을 숨기고 있는 고갈비!! 마싯마싯

흰 쌀밥 어디갔쬬!?ㅋㅋㅋㅋㅋ

두번째 메뉴는 순대곱창볶음!! 요거는 살짝 매운거라 
덜맵게로 요청했어요~

앞전 방문때는 너무 매워서 살짝 힘들었는데 확실히 덜맵게
요청하니 손이 계속 가더라고요!! 저 처럼 맵찔이는
꼬옥 덜맵게 요청하세요~
 
맥주,소주 다양한 안주까지 가산디지털단지역 포장마차
1박2일에서 폭풍흡입.
 
아직 끝나지 않았어요....
파인애플 샤베트와 우동까지 추가 주문했어요 .
남들은 2인1안주라고 하던데 우리는 1인2안주로 갑니다.

가볍게 즐길 수 있는 파인샤베트

푸짐하고 얼큰한 국물을 자랑하는 우동

해장하기도 좋은 메뉴에요 ㅋㅋㅋㅋ
 
맥주,소주까지 즐겁게 먹고 다음을 기약하면서 나왔어요.
노포감성 가득한 가산디지털단지역 포장마차 1박2일 
이제 슬슬 날씨가 풀려서 요즘날씨에 방문하기
딱 좋을 것 같아요.
 
오픈시간은 4시30분-5시 사이니 참고해서 방문하시고
너무 늦은시간에 가면 웨이팅있으니 냉큼 달려가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