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 인 민트의 일상♥/맛집

군포역 밥집, 굴 요리 전문점 굴이랑매생이랑

728x90
반응형

"통영 산지직송 굴 요리 전문점"

 

 

안녕하세요~

군포역에 통영 산지직송 굴요리 전문점이 있는 거 알고 계신가요!?

제가 군포로 이사온지도 벌써 9개월이 되었어요.

동네맛집 찾기 프로젝트!!  엄마가 놀러 오셔서

간단하게 점심을 뭘 먹을까 고민하다가 군포역 밥집

군포 당동 밥집을 폭풍 검색했어요~

 

갈비탕이나 순대국중 고민을 했는데 굴국밥,굴솥밥이 눈에 들어오더라고요

엄마가 굴을 굉장히 좋아하셔서 고민 없이 바로 굴 요리 전문점으로 선택했어요~

지하철 군포역 1번 출구에서 도보로 약 4분 거리에 위치한

군포밥집 굴이랑매생이랑 냉큼 안으로 들어가 봅니다.

 

이미 동네에 알만한 분들은 다 아는 맛집인지...

점심때쯤 방문해서 테이블은 만석이었어요!!

매장 내부 사진은 찍지 못했습니다.

힘들게 찍어본 벽면에 메뉴 사진들

굴버섯솥밥,굴육개장,굴해장국,굴국밥,매생이국,정식 등

알차게 준비된 군포밥집 굴이랑매생이랑!!

 

금액대는 식사 메뉴는 1만원 미만으로 직장인들도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금액대였어요!! 요즘 굴솥밥 굴국밥

요정도 금액도 있나요!!??>_< 정식으로 먹을까 고민하다가 

가볍게 먹자고 해서 굴버섯솥밥이랑 굴국밥으로 주문했어요~

기본으로 제공되는 깔끔한 찬들

기본찬도 적지 않게 나오고 다 맛나요^^

푸짐한 군포밥집 굴버섯솥밥부터 등장!!

비주얼...두번 세번 칭찬해요!!!

간장이랑 고추장은 따로 가져다주셔서 취향 따라 넣어 먹으면 돼요~

엄마는 간장만 넣고 비볐습니다.

따로 접시에 고추장 넣었는데!! 역시 넣어야 제맛 ㅋㅋㅋ

보글보글 굴국밥도 등장

군포 굴국밥은 안에 밥이 말아져 나와요~

굴,버섯,황태,계란,미역까지 재료를 아끼지 않고 

듬뿍 넣어주신 사장님 사랑합니다.

좋은 재료만 듬뿍 담았으니 당연히 맛은 보장이죠!?

황태랑 굴이 들어가서 국물이 굉장히 시원했어요!!

요건 맵지 않아도 시원하니 해장할 때도 정말 좋을 것 같아요 ㅋㅋㅋ

비빔밥 맛있다고요....

또 생각나는 맛!!

피부미용,빈혈예방,간 기능강화, 당뇨예방 등 

좋은 효능을 가지고 있는 맛도 좋고 건강에도 좋은 굴!!

집 근처에 통영 산지직송 굴 전문 요리점이 있다니 

너무 행복한 1인 입니다.

조만간 굴 킬러 남편도 데리구 갈거에요 ^^

군포역 밥집 찾으시면 요기 꼭 방문해보세요!!

만족도 200%입니다.

반응형